육회, 오돌뼈, 닭발, 파스타, 두부김치, 계란말이, 치킨 등 안주가 정말정말 다양해요!! 뭐 먹을지 못 고를 때 달토에서 고르면 다 있어요 ㅎㅎㅎㅎ
이 글은 일본 문화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한국 남자라면 이러한 라오스 가라오케를 경험해 보시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현재 호치민 공안이 그것만 지키면 단속 없이 먹고 살 수 있게는 해주겠다고 하고 있는 듯 하다.
보스 가라오케의 시스템, 가격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바랍니다!
심지어는 한 업소에서 노래방과 단란주점을 같이 하면서 단란주점의 로마자 표기를 가라오케로 하는 경우도 있다.
노래방보다는 비교적 밝은 방 내부의 조명과 인테리어, 한국과 비슷한 듯 다른 모니터 화면, 버튼식이 아닌 액정화면의 리모컨 등 어느 하나 신기하지 않은 것이 없었다. 그렇게 열심히 구경도 하며 노래도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존에 운영하던 분이 바뀌고 새로운 분이 운영하게 됐는데 전에도 로컬 느낌의 한인 가라오케로 큰 달리는토끼 인기를 얻었지만 새로운 분이 운영한 이후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혜뚱 혜뚱 일상리뷰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착석 시스템도 있고, 그러다 보니 외국인들도 한국인들도 쉽게 볼수 있습니다.
여기에 노래방 기본 서비스만 사용하면서 글자가 안 보이니 와서 노래 번호를 찍어달라, 볼륨을 조절해달라, 서비스 시간을 넉넉히 달라는 등 요구사항이 많아지면 운영하는 측에서는 심히 피곤해진다.
초이스 경쟁력이 떨어지는 아가씨들은 과감히 쳐내버립니다. 직접오셔서 눈으로 보세요!
비싼 가라오케라고 가라오케 생각하시면 되시는데요, 안타깝게도 라오스에서 이런 곳은 외국인은 출입 금지입니다. 그렇다고 비싼 만큼 수질 또한 강남 가라오케 훌륭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화려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설이 잘 되어 있고, 강남달토 멋진 샹들리에가 잘 구비가 되어 강남달토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인의 수준에서는 판단하자면, 사실상은 수준 미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인사 서비스는 없으며, 소프트한 분위기의 업소입니다. 강남의 유흥업소 룸싸롱 셔츠룸 하이퍼블릭 쩜오 텐카페 강남클럽 등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